'한국남자이미지'에 해당되는 글 1건

  1. 2010.06.28 중국인들이 생각하는 한국남자들의 5가지 이미지 (51)

안녕하세요~ 차세대육체적입니다!!

아아~ 드디어 우리 대~한민국은 원정16강이라는

새역사를 쓰게 되었습니다!!


8강에는 가지 못했지만, 갠적인 생각으로 대단히

멋진 경기였다고 생각합니다욧!!

다시한번 할수있다는 희망을 준 우리 대한민국 선수들에게

박수를~~ ㅎㅎ


거두절미하고...오늘은 "중국사람들이 생각하는 한국남자의 이미지"라는 타이틀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요.


제가 처음 중국에 왔을때는 한류라는 바람이 엄청나게 강했기 때문에....

한국사람들에 대한 이미지는 굉장히 좋았었다죠!!





"울리사람 한국연예인 관심많타해!!"


...워낙에 한국연예인들에 관심이 많다보니, 각종 수혜는 한국사람들이

참 많이 받았다는...!!

우리들의 경우에도...중국사람, 아니면 일본사람들에 대한 이미지가 있는데...

예를 들어 일본사람들은 얍실해보일정도로 예의가 바르다던지..

"이럇샤이마세무니다!!"


중국사람의 경우에는..화장도 안하고 머리를 안감는다던지라....

"그건 맞다해!!"


그렇다면 중국사람들은 한국사람들을 떠올릴때...처음에 어떤 인상이 들까요?

남녀별로 한번 지금까지 제가 들었던 정보들을 총집합 해보겠씁니다무니다!!

오늘은 남자편!!





◎ 한국남자


1. 쌍커풀이 없다.


요고는 월드스타 비의 영향인지...

한국남자들은 쌍커풀이 많이 없다고들 생각을 하고 있답니다!

물론 저도 없지만....있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은데, 한국남자들은 쌍커풀이 없다고들 많이

생각하더군요.



2. 키가크다.


중국사람들은, 이상하게 한국사람들이 키가 크다라고 생각을 합니다.

워낙에 티브이에서 쭉빵이들만 나와서 그런지...제가 가끔 보면 중국사람들이

키가 한국사람보다 크다고 느낄때가 많은데 말입니다.


보통 중국여자들은 키가 상당히 큽니다. 특히 동북쪽 여자들...

제 주변만 해도 170센치가 넘는 처자들이 수두룩....

그래서 키가크다고 믿는 한국남자들을 선호할수도..!!



3. 남성우월주의다.


뭐 맞긴한데...이건 예전에 인어아가씨인가? 라는 드라마가 물 다 배려놓은듯!!

시어머니가 며느리 괴롭히고 요런것이 아직까지도 한국에 남아있다고 보는

중국사람들이 대다수!!


이 말을 제가 중국에서 정말 많이 들었답니다.

"한국사람과 결혼하면 여자가 정말 고생한다..."

"여차하면 맞을수도 있다...." 등등....

이젠 한국이 여성우월주의가 되어가고 있다는 것을 아직은 모르고 있는듯!!!





4. 집안일은 하나도 하지 않는다.


중국은 여성들과 남성들의 지위가...가정내에서 정말 동등하기때문에

이 부분을 굉장히 부정적으로 생각을 하고 있다죠...!!

이젠 많이 바뀌어서 한국남자들도 여자들을 모시고(?) 사는

집안도 많은데....ㅜㅡ


이것 역시 드라마가 참 많이 배려놓은듯...


5. 잘생겼다.


요고는 좋을수도 있고, 슬플수도 있지만...!!??

중국사람들은 보통 한국남자하면, 잘생겼다라는 이미지를 갖고 있답니다.

일본인들의 얍삽해보이는 예쁜 잘생김이 아니라, 남자다우면서

약간의 예쁨(?)도 있는 짐승남의 이미지? 라고 해야할까요.


그래서 유학생들이 본의아니게 손해를 입기도 하지요....!!

중국에서 보면, 중국남자들은 별로 꾸미지를 않습니다, 꾸민다고 해도 휘황찬란한것을

좋아해서 심플한 맛이 없어서...

한국사람들은 심플한 댄디함을 좋아하기 때문에...아무래도 한국남자들이 환영을 받는듯!!

유학오실때...이런 부분 다 한번씩 점검하시고 오시기 바랍니다...!! 


 
     블로거 추천 사이트!!


     갠적으로 제가 공부하고 있는 학원 소개해 드립니다.

     아무 생각없이 그냥 했다가...중국어 회화늘리는데에 도움이 많이 되네요. 

     화상식으로 과외하는것이 집중이 더 잘되는듯 합니다.


     오옷...그리고 맞다, 15분 정도 중국어 강사와 실력체크 해주는 건 공짜입니다. 

     한번 이 기회에 자신의 중국어 실력체크 한번 해보시길...


     사이트 바로가기 
  




오늘은~ 한번 요런 소재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

먼가모르게 부족한 면이 있네요!! ㅎㅎ

내일은 한국여자들의 이미지를 가지고 포스팅을 해보기로 하겠습니다욧!! 


즐거운 한주 되세요~~








추천은 3대를 흥하게 한다는 옛 전설이...



                                     
    
Posted by 맨파워 인생이란 즐거운 롤러코스터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전 댓글 더보기
  2. 복돌이^^ 2010.06.28 12:4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잘생겼다고 생각하는 군요...^^
    좀 깔끔한것 같기는....^^


    행복한 하루 되세요...

  3. 티비의 세상구경 2010.06.28 12: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드라마 영향이 생각보다 크네요 ㅎㅎ
    맞는것도 있고 틀린것도 있지만
    재미있내요 ㅎㅎ 잘 읽고 갑니다. ^^

  4. 미스터뉴비 2010.06.28 13:21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저도 한국남자하면 쌍커플 없고, 댄디하면서 심플한 느낌이 떠오르고 제 이상형이기도 합니다. 전 과도하게 눈썹 다듬어서 여성스럽게 만들거나 하는 건 싫거든요. 요즘은 남자도 메이크업하고 꾸미시는 분들 많으신데 우리 나라 사람들은 꾸며도 심플하거나 기본적인 느낌(연예인포함)이 많고 또 그런 분들을 선호하는 분위기라서 더 그런거 같아요.
    중국에선 남자분들 설겆이하고 가사분담하는게 일상이라고 저도 들었는데 요즘엔 남자분들 가사 도움하는 분들 많다고 들었어요 ㅋㅋ 결혼조건의 기본이라고ㅋㅋ 여자분들도 직장에서 많이 일하시니 부담이 되는데 서로 나눠서 하는 게 자연스러워진 것 같아요.

  5. 레오 ™ 2010.06.28 13:3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중국남자보다 머리를 자주 감고 깔끔한 이미지 이겠죠 ㅎㅎ

  6. killerich 2010.06.28 14:08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정말..안 씻는 것은..ㅎㅎㅎ..
    이건 중국친구들이 많아서..몸으로 경험했어요-,.-;;..
    비오는 날..장난 아닙니다..흠흠;;

  7. 오러 2010.06.28 14: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중국사람들은 왜 잘 안씻지요..?ㅎ 하나같이 그런거같던데 일종의 문화인가요

  8. 못된준코 2010.06.28 14:42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중국 사람들 잘 안씻는거....저도 중국친구가 있어서리....ㅋ
    엄청나더군요.~~~

  9. 티런 2010.06.28 16:1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이 말투 매번봐도 참 재밌네요.
    저도 한번...
    원래 한국남자 멋지다해!~~

  10. 둔필승총 2010.06.28 16:3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ㅎㅎ 울적한 오후 실컷 웃고 갑니다.
    빠샤!!!

  11. 머 걍 2010.06.28 21:5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중국 남자들만은 못하겠지만
    요즘은 한국 남자들도 집안일 잘 도와주는데 말이죠^^

  12. 세민트 2010.06.28 22:55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류열풍 때문에 좋기는 하지만...
    고생도 하기도 합니다...
    한국 이미지가 너무 높아지다 보니...
    어쩔 수 없는 피해가..ㅠㅠ

  13. 걸어서 하늘까지 2010.06.28 23:51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류의 영향이 참 크다는 생각이 드네요^^

  14. 월억 2010.06.29 06:2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한가지 추가요...

    돈을 잘 쓴다..ㅋㅋ

    베트남에서는 한국인들 돈 많이 쓰기로 유명하죠..

  15. 우깅 2010.06.29 07:25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중국인들이 한국 남자를 저렇게 생각하고 있었군요....ㅋㅋ
    저는 키가 별로안큰데 ㅠㅠ

  16. 감성PD 2010.06.29 10:54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ㅋ 역시 다른나라사람들에 대한 상상은 상상일 뿐이죠 ㅋㅋㅋ
    우리도 중국인이나 다른 나라 사람들에게 엄한 고정관념들이 있으니 말이죠 ㅋㅋ

  17. HKlee002 2010.06.29 14:10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ㅋㅋ 오 그렇군요 ㅋㅋ 신기해요!

  18. 2010.07.01 15: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_-.. 요즘엔 집안일 안하는 남자 장가도 못가잖아요... 남성 우월주의는 개뿔=..= 한국 남자 화이팅입니다...

  19. 밋첼™ 2010.07.05 16:59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미디어가 문제면서.. 좋은점도 있군요..ㅋ

    남성우월주의라.... 이X여대 출신들의 여성운동가 분들에겐 어찌 들릴런지 모르겠습니다..ㅎㅎㅎ

  20. sk 2010.09.05 04:26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남성 우월주의는 맞는거 같습니다.
    여전히 한국 남자는 맞벌이 해도
    집안 살림 같이 안하고
    시어머니 모시고 사는거 당연하게 생각하며
    한국 남자들 장가들면
    효자 된다는 소리 그 효도는 며느리 여자가
    하는걸 당연하게 여기죠. 그 효도는 여자가 다 하는걸 당연히
    얼마전 연예인 박상민씨 이혼 사유가
    시부모 봉양을 제대로 안해서..이게 말이 됩니까.
    여전합니다.
    내 주변 맞벌이 여자들 보면
    아주 힘들어 합니다. 집안일에 육아에 돈벌랴
    드라마 얘기가 아니죠
    한국은 아직도 멀었습니다.
    남성우월주의
    한국 남자들의 시부모랑 같이 살려는 그 태도가
    가장 끔찍스러움
    지 부모는 지가 효도해야지 왜 여자에게 맡기는지
    ㅉㅉㅉㅉ 그걸 당연하게 생각하는태도
    남자가 처가댁 장모 아파서 밥 차려주고
    모신다는 얘기 한번도 들어본적도 없음
    남자는 처가댁 가서 얻어먹고
    여자는 시댁가서 일하고 오고
    맞잖소.
    한국 남자 여자때리고 이기적인 이미지
    필리핀에서도 한국남자에게 시집 보내 버린다는
    무서운 얘기가 있습니다.
    오죽하면 미드에도 나올까요.
    한국 남자들만 모릅니다. 남성우월 주의
    저기 중동남자들 저리 간다는

  21. sk 2010.09.05 04:30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여기서 결혼해서 장모댁 가서 밥차리는 사람 있음 손들어봐요

    그리고 명절날 남자들도 음식 준비하는 집안 있음 손들어봐요.

    없잖소.

    똑같이 맞벌이 하든 뭘하든

    한국 남자들은 결혼해서 자기 빤스 자기가 먹은거 설겆이 하는데도

    부인 도와준다고 합디다. 지가 버린 쓰레기도

    부인 쓰레기 버리는거 도와준다고

    자기가 할일을 도와준다는 하는 생각 자체가 썩었음 한국남자들은

    중국이 제대로 보고 있는거임

    한국 남자들만 모름. ㅉ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