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더리움 시세 요즘 어마무시..

이더리움 시세 요즘 어마무시..


요즘 가상화폐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시세들을

보고 있자면, 정말 어마어마한 널뛰기가 무섭기까지 합니다. 


비트코인은 300만원 가까이 폭락했다가, 

다시 올라가는 추세이고...

이더리움도 쭉 떨어졌다가 다시 올라가고 있네요. 




이더리움 시세 , 지금 하루사이에도 몇십만원씩 왔다갔다

하고 있기 때문에 투자에 상당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비트코인의 경우, 지난달 29일에는 개당 1340만원까지

폭등했다가..12월 1일 오전에는 200만원이 넘는 금액이

떨어지면서, 빠졌다 늘었다의 회복, 증가 추세를

계속하여 보여주고 있습니다. 





비트코인 캐시 역시도 흐름을 같이 했네요. 


이더리움은 50만원 대로 재 진입 했습니다.

가상화폐가 그 실효성에 대해서 계속해서 의문을 

제공하다보니, 빠졌다 줄었다를 끊임없이 보여주고 있네요.


이제 회복세를 보이고 있습니다만...

과연 이더리움 시세 , 올해 연말 어떻게 될지가

정말 관건이고 궁금하기까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