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세대's 바로보기

오랜만에 혼술했네요

 

 

저는 평소에 혼술을 잘 하지 않는답니다.

술을 마시면 안되기도 하고, 술을 잘 안 마시기도

하기 때무네!!

 

가끔 마시고 싶을 때, 맥주 한 캔 사서

어무니와 함께 집에서 한잔씩 하는게 다이지요.

 

헌데 한 2~3주 전에 무슨 바람이 불었는지

혼술이라는 것이 해보고 싶어, 아무도 없을 때

한번 혼술을 해봤는데...

 

같이 마시는 술도 좋지만, 혼술이라는 것이

꽤 매력이 있더군요.

 

그래서 이번에 한번 더 갑자기 혼술이

하고 싶어, 바로 구입을 해왔습니다.

 

 

 

 

쥐포구이와 오징어를 안주삼아

맥주와 함께 혼술을 하기로...ㅎㅎ

 

요 안주들, 평소에는 탄산음료와 먹었는데

요렇게 맥주와 구입하니, 느낌이 새로운...ㅎㅎ

 

 

 

 

맥주는 당연히 무알콜...

 

9년 전에 갑자기 간에 이상이 와서

마시고 싶을 때, 맥주를 마실 수 없어서

한편으로는 아쉬웠는데...

 

요렇게 무알콜 맥주가 시중에 판매되서

얼마나 좋은지...ㅎㅎ

 

 

 

 

요렇게 두 개 다 까놓고 번갈아 가면서 먹으니

맛있고 좋네요..ㅎㅎ

 

처음에 혼술할 때는 안주가 강냉이 과자였는데

확실히 맥주에는 요런 마른 안주들이 어울리는 듯...

 

진짜 혼술 매력있는 듯...ㅋㅋ

 

 

 

'차세대's 바로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저도 드디어 요거 먹어봤네요  (2) 2016.12.03
드디어 맛봤네요  (6) 2016.11.19
인기 있는 이유가 있네요  (4) 2016.09.20
요런 음료도 있네요  (8) 2016.09.13
요거 저도 먹어봤네요  (5) 2016.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