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세대's 바로보기

서울우유에서 새 제품이 나왔네요.

 

서울우유에서 새 제품이 나왔네요.

 

 

편의점에 갔더니, 새로운 맛의 우유가 나와있더군요.

이름하야 힘을 내요~ 슈퍼~ 파월~~~♬

서울우유 슈퍼파워!!

 

안 그래도 예전에 한 블로거님이, 요 상품을

리뷰하신 걸 보고, 저도 마셔보고 싶었는데...

 

마침 CU에 떡하니 진열되어 판매되고 있어,

망설이지 않고, 바로 집어들었답니다.

 

두가지 맛이 있어, 두가지 모두 집어들었지요.

 

 

 

 

마침 운 좋게도 2+1 행사를 하고 있더군요.

진열대에 표시가 되어 있지 않아서 몰랐는데

계산하면서 하나 더 가져오라 해서 바로 가져왔네요.

 

 

 

 

맛은 초코 치즈 맛과 딸기 바나나 맛,

요 두가지였는데...

 

저는 초코 치즈 맛을 뜯었답니다.

 

맛보고 싶었던 것이기도 하고,

솔직히 딸기 바나나 맛은 좀 짐작이

들었기 때문이지요.

 

 

 

 

요렇게 빨대를 꽂고 맛을 보니...

 

일단 초코맛도 나고 치즈맛도 납니다.

초코 치즈 맛이니 당연한 거겠지만...

 

맛이 없지는 않았지만, 개인적으로 서프라이즈~~~

라고 외칠 정도의 맛은 아니었습니다.

 

걍 먹을만하다... 싶은 정도...

 

헌데 아주 맛없다... 정도는 아니니

한번 먹어보고 싶다... 라는 생각이 드는 분들은

한번쯤은 구입해보셔도 좋을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