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세대's 피부,금연

맥주로 얼굴을 씻으면 깨끗해진다는 친구의 말을 듣고






 

 



< 무료회원 가입하면 명의도용된 내역 확인 할수 있다네요. 추천추천!!>



안녕하세요~ 점심시간에 차세대육체적입니다~~

요즘 연속으로 술자리가 너무 잦다보니....몸이 말이 아니네요 쿨럭....

워낙에 시원~한 맥주를 좋아하고 거기다가 사람들이랑 노가리 푸는것을 워낙에

좋아하는지라~~ ㅎㅎ 이것 끊기가 참 힘든듯 싶습니다.


그런데 얼마전에...이런 지인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맥주로 세안하면 얼굴이 깨끗해져!!"

호옷~!! 이것은 그렇다면 포스팅할수 있는 좋은 자료!! 자료발굴에 착수했답니다.

설마....맥주로 세안한다고 해서 피부가 좋아진다는 것은 정말 어불성설인걸!!

이렇게 생각을 했답니다.










의외로 맥주로 세안하시는 분들이 많더군요!!

왜 저는 이런정보를 몰랐는지...모르겠습니다. 역시 피부와 다이어트는 과학인 것인가...ㅋ

예전에 제가 커피를 부정적으로만 보다....설탕과 프림을 뺀 블랙만을 섭취한다면

커피도 나름 몸에 좋은 영향을 준다는 것을 알았답니다.


그런데 흐미흐미!!!

맥주는 피로한 피부에 많은 영양을 공급한다고 합니다!

게다가 미백효과도 있고...맥주의 원료인 홉에 함유된 여성호르몬성분이 피부에 좋은

영향을 준다고는 합니다!!

비타민B가 들어있어서 미백효과보다는 탱탱하구 윤기나는 피부로 만들어 주는데 일조할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안타까운것은....맥주세안법이 맞는 사람도 있지만 맞지 않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반드시 한번 세안해 보시고 안 맞으면~ 그냥 평소대로 한번~ ^^






[더 많은 정보]  피부고민,피부트러블






방법은 세안하는 물에 맥주를 섞어서 세안하는 간단한 방법이며, 톡톡 얼굴을 쳐주시면서

세안하시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정말 맥주가 이렇게 피부에도 좋은 영향을 줄수있다는 것을 몰랐는데, (그동안 마실줄만 알았지..ㅜㅡ)

알고보니 피부이외에도 김빠진 맥주로 할수 있는 것이 많더군요!!


남은 맥주를 재활용하는 방법들입니다.



1. 김빠진 맥주로 생선의 비린내를 제거

고등어나 꽁치 등 비린내가 많이 나는 생선은 요리하기 전에 맥주에 10분 정도 담가두면

비린내가 말끔하게 없어지고, 그런 다음에 마른 행주나 키친 타월로 물기를 닦아내고 조리를 하면 됩니다.



2. 돼지고기의 누린내 제거


집에서도 맥주를 이용하면 냄새 안 나는 삼겹살을 먹을 수가 있는데, 그릇에 맥주를 담고 돼지고기를 넣어

1시간 정도 잰 뒤에 구워 먹으면 누린내가 싹 가십니다.



3. 튀김옷은 더욱 바삭바삭하게 해 준답니다.

튀김옷을 만들 때 맥주를 넣어 반죽하면 튀김요리가 바삭바삭해집니다.

물과 반반 섞어서 사용하거나 맥주만 사용해도 좋습니다
 


4. 맥주로 건강한 머릿결 유지

맥주를 약간 섞은 물에 머리를 감으면 머릿결이 좋아집니다. 샴푸 후 깨끗이 행군 뒤에 타월로

꾹꾹 눌러서 물기를 제거한 다음에 마시다 남은 맥주를 머리에 충분히 묻힌 다음에 손가락으로

두피를 마사지하듯 눌러준 후 헹구면 머리카락이 촉촉하고 부드러워집니다.






피부에 영향을!!   [예지원둘러보기]






< 중국에서 인기많은 청도맥주랍니다!!>


5. 맥주 팩으로 모공 속 피지 제거

맥주 효모를 이용한 맥주 팩으로 피부를 청결하게 하고, 독소도 제거가 된답니다.

곱게 빻은 맥주 효모 반 큰술과 맥반석 가루 반 큰술을 섞고, 물을 적당량 넣어 걸쭉한 상태로

만들면 맥주팩이 완성되는데, 맥주효모는 건강 식품점에서 구입할 수 있어요.


[팝스] 피부트러블,피부고민


6. 화초에 이용

화분이나 정원에 김 빠진 맥주를 부어 보세요. 흙 속의 영양분이나 칼로리가 쉽게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예방하는 효과가 있는데, 맥주가 뿌리에 직접 닿으면 썩을 수도 있으니 맥주를 물에 희석해서

흙 위에 부려주고, 마른 행주에 김 빠진 맥주를 묻혀서 잎을 닦아주면 신기할 정도로 싱싱해 진답니다.



어제 술자리에서 듣고...지식인 및 기타자료들에서 맥주사용법에 대해 포스팅 해봤습니다.

이렇게 많은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아마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참조해주시고요~ 단 많이 드시지는 마세요~ 부작용 옵니다~ ㅎㅎㅎ


 

    블로거 추천 - [피부관련 카페 둘러보기] 

   제가 이런저런 피부관련해서 많은 정보를 얻는 다음카페랍니다.

   카페이니 무료로 가입하셔서 많은 정보 보시기 바랍니다~ ^_^




그럼 식사 맛있게 하시고 ~ 사랑합니다~ ^^



추천은 3대를 흥하게 합니다~

[팝스추천] 다이어트,칼로리,피부트러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