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세대's 중국세상

중국인들이 생각하는 한국남자들의 5가지 이미지


안녕하세요~ 차세대육체적입니다!!

아아~ 드디어 우리 대~한민국은 원정16강이라는

새역사를 쓰게 되었습니다!!


8강에는 가지 못했지만, 갠적인 생각으로 대단히

멋진 경기였다고 생각합니다욧!!

다시한번 할수있다는 희망을 준 우리 대한민국 선수들에게

박수를~~ ㅎㅎ


거두절미하고...오늘은 "중국사람들이 생각하는 한국남자의 이미지"라는 타이틀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요.


제가 처음 중국에 왔을때는 한류라는 바람이 엄청나게 강했기 때문에....

한국사람들에 대한 이미지는 굉장히 좋았었다죠!!





"울리사람 한국연예인 관심많타해!!"


...워낙에 한국연예인들에 관심이 많다보니, 각종 수혜는 한국사람들이

참 많이 받았다는...!!

우리들의 경우에도...중국사람, 아니면 일본사람들에 대한 이미지가 있는데...

예를 들어 일본사람들은 얍실해보일정도로 예의가 바르다던지..

"이럇샤이마세무니다!!"


중국사람의 경우에는..화장도 안하고 머리를 안감는다던지라....

"그건 맞다해!!"


그렇다면 중국사람들은 한국사람들을 떠올릴때...처음에 어떤 인상이 들까요?

남녀별로 한번 지금까지 제가 들었던 정보들을 총집합 해보겠씁니다무니다!!

오늘은 남자편!!





◎ 한국남자


1. 쌍커풀이 없다.


요고는 월드스타 비의 영향인지...

한국남자들은 쌍커풀이 많이 없다고들 생각을 하고 있답니다!

물론 저도 없지만....있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은데, 한국남자들은 쌍커풀이 없다고들 많이

생각하더군요.



2. 키가크다.


중국사람들은, 이상하게 한국사람들이 키가 크다라고 생각을 합니다.

워낙에 티브이에서 쭉빵이들만 나와서 그런지...제가 가끔 보면 중국사람들이

키가 한국사람보다 크다고 느낄때가 많은데 말입니다.


보통 중국여자들은 키가 상당히 큽니다. 특히 동북쪽 여자들...

제 주변만 해도 170센치가 넘는 처자들이 수두룩....

그래서 키가크다고 믿는 한국남자들을 선호할수도..!!



3. 남성우월주의다.


뭐 맞긴한데...이건 예전에 인어아가씨인가? 라는 드라마가 물 다 배려놓은듯!!

시어머니가 며느리 괴롭히고 요런것이 아직까지도 한국에 남아있다고 보는

중국사람들이 대다수!!


이 말을 제가 중국에서 정말 많이 들었답니다.

"한국사람과 결혼하면 여자가 정말 고생한다..."

"여차하면 맞을수도 있다...." 등등....

이젠 한국이 여성우월주의가 되어가고 있다는 것을 아직은 모르고 있는듯!!!





4. 집안일은 하나도 하지 않는다.


중국은 여성들과 남성들의 지위가...가정내에서 정말 동등하기때문에

이 부분을 굉장히 부정적으로 생각을 하고 있다죠...!!

이젠 많이 바뀌어서 한국남자들도 여자들을 모시고(?) 사는

집안도 많은데....ㅜㅡ


이것 역시 드라마가 참 많이 배려놓은듯...


5. 잘생겼다.


요고는 좋을수도 있고, 슬플수도 있지만...!!??

중국사람들은 보통 한국남자하면, 잘생겼다라는 이미지를 갖고 있답니다.

일본인들의 얍삽해보이는 예쁜 잘생김이 아니라, 남자다우면서

약간의 예쁨(?)도 있는 짐승남의 이미지? 라고 해야할까요.


그래서 유학생들이 본의아니게 손해를 입기도 하지요....!!

중국에서 보면, 중국남자들은 별로 꾸미지를 않습니다, 꾸민다고 해도 휘황찬란한것을

좋아해서 심플한 맛이 없어서...

한국사람들은 심플한 댄디함을 좋아하기 때문에...아무래도 한국남자들이 환영을 받는듯!!

유학오실때...이런 부분 다 한번씩 점검하시고 오시기 바랍니다...!! 


 
     블로거 추천 사이트!!


     갠적으로 제가 공부하고 있는 학원 소개해 드립니다.

     아무 생각없이 그냥 했다가...중국어 회화늘리는데에 도움이 많이 되네요. 

     화상식으로 과외하는것이 집중이 더 잘되는듯 합니다.


     오옷...그리고 맞다, 15분 정도 중국어 강사와 실력체크 해주는 건 공짜입니다. 

     한번 이 기회에 자신의 중국어 실력체크 한번 해보시길...


     사이트 바로가기 
  




오늘은~ 한번 요런 소재로 포스팅을 해보았는데...

먼가모르게 부족한 면이 있네요!! ㅎㅎ

내일은 한국여자들의 이미지를 가지고 포스팅을 해보기로 하겠습니다욧!! 


즐거운 한주 되세요~~








추천은 3대를 흥하게 한다는 옛 전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