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세대's 피부,금연

몸속부터 바꿔라! 피부를 개선시켜줄 2가지 묘약


# 재발행입니다.

안녕하세요~ 차세대육체적입니다~

요즘들어 팍팍한 생활속에서 블로그를 꾸미는 재미가 아주 쏠쏠하네요.

사실 예전에 블로그에 광고를 붙여놓아도 별 효과가 없었는데~

얼마전 건강에 관한 포스팅이 많은 관심을 받자 수익도 좀 생기더군요. 오오...

앞으로는 건강에 관한 포스팅을 많이 올려야 함을 저 역시 피부(?)로 느끼는 바입니다. ㅋㅋ


전 포스팅에도 말씀 드렸지만, 한때
저는 피부가 갑자기 나빠져서 많은 고민을 한적이

있습니다.


그때가 바로 군대다녀와서..ㅜㅜ 한창 외모에 다시열을 올려야 할 나이에 그렇게

귤껍데기같이
여드름이 좔좔 나니 살아갈 낙이 없더군요~


그래서 이래저래 많이 알아보았지만, 피부과를 가면 박피며 뭐며...이런 저런 


돈드는것만 소개해주던 기억이 납니다.

그래서 이런 저런 카페에서 알아보고 했었는데, 결국은 식이요법과 운동입니다.

꾸준히 1년여간 관리해준 결과, 지금은 백옥까지는 안되고..ㅋㅋ 준 백옥 피부까지는

도달했답니다! 인증샷을 보여드리고 싶다만...ㅋㅋ저의 프라이버시상~



피부를 지키기위한 기본적인 생활습관은 전 포스팅에서 말씀을 드렸었구요,

오늘은 제가 약 1년간 
입에 달고 살았던
피부에 좋은 2가지 묘약을 소개시켜 드리려 합니다.


첫번째는 녹색 슈퍼 야채인 바로 이것!!




팝스애드) 피부고민, 피부트러블 둘러보기
<

바로 시금치입니다.

몸속부터 체질을 바꿔야지만이 백옥피부를 얻을수 있는데, 시금치는 우리의 몸을

그린 체질로 바꿔줄
최적의 식품입니다.

특별하게 영양성분을 언급할 필요가 없을정도지만, 말씀 드리자면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하며, 시금치 식용가능부분 100g에는 비타민A 1700IU,

비타민B 0.13㎎,
비타민B 0.23㎎, 비타민C 65㎎, 엽산 145ug, 칼륨 502mg, 칼슘 55㎎,

인60㎎, 철분 3.7㎎ .......

 
와우!!!!

거기다가 탈모예방까지 가능하니만큼 반드시 많은 양을 섭취해주셔야 합니다.

제가 예전에 시금치 섭취를 할때에는 항상 아침 저녁으로 데쳐서 한 그릇씩

먹었습니다...ㅜㅜ


그때는 정말이지..토나올 정도로....시금치가 너무 싫었었는데...

돌이켜보면 이 시금치가 저의 체질을 완전히 바꿔주었다고나 할까요?

그냥 데친것을 먹기 싫으실때는
살짝 조리해서 드시는것도 좋습니다.

단 염분이 많아지면 안되니 꼭 주의하시구요.

약 한달~2개월 정도 섭취해주면 효과 직빵입니다. 체질의 변화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 바로 이것!!!





팝스추천) 피부고민, 피부트러블 둘러보기



바로 땅에서 나는 고기~ 두부입니다!!


일단 피부가 좋으려면 장이~ (우리의 창자...ㅋㅋ) 편안해야지만 가능합니다.

속이 항상 더부룩하시거나 안좋은 분들은 이것부터 해결하셔야지 피부관리가 가능해요.

두부에는 올리고당이 많기 때문에 쾌변에 아주 직빵입니다.

물론 한 두개 먹고... " 아니 왜 예전과 똑같은거야!!" 하시는 분은 없으시겠죠?

이것 역시 한달이상은 섭취를 해주셔야 해요.


아무리 시금치로 체질개선을 하신다해도 단백질이 부족하면 아니되옵니다.

보통 하루에 한모를 나누어서 (생두부) 아침에 반모, 저녁에 반모씩 드시면 효과있싸옵니다.

추천 드리는 두가지 묘약입니다.


피부에 직빵인~ㅋㅋ


다시 언급드리지만, 제가 올리는 포스팅은 모두 제가 100% 저의 몸을 생체실험(??ㅎㅎ)하고

확신 후 블로깅 하는 것입니다. 믿고 한번 실천해 보세요.

믿는자에게 복이 있나니~~

즐거운 한주 되시길 바랍니다!!


나름 저렴한듯....  할인되는 푸드마트 바로가기


블로그 이웃 되실분 언제나 환영합니다~~

블로거에게 추천으로 힘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