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세대's 바로보기

요거 처음 먹어보네요

 

 

허니버터칩을 먹어본 이후로, 저는 허니라는

단어가 들어간 과자를 잘 안 먹는답니다.

 

처음에는 맛있지만, 나중에는 너무 달다는

느낌이 들어서 확 질리더군요.

 

그래서 그 이후로 허니버터는 물론,

허니라는 단어가 들어간 과자는 쳐다도 안보는데...

 

요건 한번 먹어보고 싶었답니다.

 

 

 

 

허니라는 단어가 들어가긴 했지만,

허니머스타드라 좀 다를까 싶어 골라본

수미칩..

 

 

 

 

양은 뭐 그럭저럭이네요.

감자칩이 다 그렇죠, 뭐...ㅎㅎ

 

 

 

 

 

하나 꺼내서 먹어봤는데, 요 과자 역시

처음에는 상당히 맛있었답니다.

 

헌데 계속 먹다 보니, 또 질리네요.

역시 허니가 들어간 과자는 저랑 안 맞는 듯...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