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세대's 바로보기

편의점 떡볶이, 참 다양한 것 같네요

 

 

저는 떡볶이를 많이 좋아하는 편이라

연속 3일을 떡볶이를 먹어도

질리지 않아 한답니다.

 

특히 편의점이 근처에 많이 있다 보니

펀의점에서 파는 즉석 떡볶이를

많이 먹는 편인데...

 

이번에 근처에 있는 편의점에 가서

계속 먹고 싶었던 떡볶이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요즘은 정말 떡볶이 종류가 다양한 것 같네요.

 

쫄면 떡볶이도 있던데, 어묵 떡볶이도 있네요.

헌데 요게 좀 다른 종류의 떡볶이보다는

좀 비싼...ㅎㅎ

 

많이는 아니고 한 천원 정도...

 

 

 

 

내용물은 요게 끝입니다.

 

떡과 어묵, 소스...

 

여기에 요리사 재령으로 다른 재료들을

넣기도 하는데, 저는 요 상태가 좋기 때무네!!

 

 

 

 

표시선까지 부어야 하는데, 물 양이

적기 때문에 일단 재료들을 넣기 전에,

먼저 물을 넣어야 합니다.

 

 

 

 

먼저 어묵을 먼저 넣고, 그 다음 떡과

소스 순으로 넣어줍니다.

 

요걸 살짝 저어줘야 하는데, 깜빡하고

못 저었네요..;;

 

 

 

 

3분으로 맞추고 전자렌지에 돌려주면,

요렇게 떡볶이가 완성됩니다.

 

안 저어줘도, 어느 정도 잘 조리됐네요.

 

 

 

 

좀 뭉친 소스를 더 저어주고...

 

 

 

 

 

저는 우유가 있어야 하기 때문에,

500ml 크기의 우유도 준비를 했습니다.

 

웬만하면 딸기나 초코 등의 우유를

구입할텐데 매운 거 먹을 때는 흰우유만한

것이 없더군요.

 

요렇게 또 후후~ 불어가면서

우유 먹고 매운기를 달래면서,

한 끼 했네요..ㅎㅎ

 

 

 

'차세대's 바로보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거 괜찮네요  (5) 2016.08.30
요거 처음 먹어보네요  (8) 2016.08.23
라볶이에 떡이 없네요..ㅠ.ㅠ  (4) 2016.08.08
요게 오랜만에 마시니 맛있네요.ㅋㅋ  (5) 2016.08.01
요거 오랜만이네요  (5) 2016.07.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