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세대's 바로보기

토마토가 익어가네요!!

 

 

몇 달 전부터, 어무니께서 토마토 화분을

구입해 오셔서, 키우고 있는데...

 

점점 토마토가 익어가는 걸

제 눈으로 보게 되었네요!!

 

 

 

 

보니 딱 하나가 익어있네요..ㅎㅎ

 

아직 다른 토마토들은 익기 전...

 

 

 

 

여기도 안 익었고...

 

 

 

 

또 여기도 안 익었고...

 

 

 

 

막둥이도 나와서 바람 쐬고 있네요~

 

 

 

 

하나 익은 토마토를 어무니와

함께 나눠 먹기로 했습니다!!ㅎㅎ

 

 

 

 

진짜 빨갛게 잘 익었네요.

 

집 안으로 들어와서, 칼로 반으로 잘라

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달달하네요..ㅎㅎ

 

어무니께서 직접 키우신 토마토여서

그런지, 마트나 시장에서 사 먹는

방울토마토보다 맛있는 듯...ㅎㅎ

 

요런 게 수확의 기쁨인가 싶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