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세대's 바로보기

수박우유 괜찮네요~

 

수박우유 괜찮네요~

 

 

많은 분들의 블로그를 돌아다니면서,

봤던 상품 중 하나가 요 수박우유였답니다.

 

그래서 우유를 좋아해서, 종류별로 마셔봐야

하는 성격이라, 호기심에 한번 구입해봤습니다.

 

 

 

 

gs에도 수박우유가 판매되고 있다고 하던데,

요 우유는 세븐일레븐 수박우유랍니다.

나중에 gs 우유도 구입해보려고 합니다.ㅎㅎ

 

세븐 일레븐 수박우유는 요런 그림의

팩으로 되어 있습니다.

 

젖소 그림이 귀엽네요~

 

 

 

 

팩을 뜯어서 안을 보니, 딸기우유보다는

좀 연한 색이더군요.

 

컵에 따라서 찍을 것 그랬다는 후회도

좀 남아있긴 하네요.

 

 

 

 

자, 요렇게 흔적을 남기고 우유팩을 다 비웠습니다.

 

사실 호불호가 많이 갈려서 별 기대는 안하고 마셨는데.

제 입맛에는 괜찮더군요. 그 때 배가 꽤 부른 상태였는데...

 

마시면서 나중에는 gs 쪽 수박우유도

한번 먹어봐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