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세대's 바로보기

오랜만에 친척들 만나 한잔 했습니다!!

 

오랜만에 친척들 만나 한잔 했습니다!!

 

 

평소에는 명절이나 특별한 날에만

만났던 친가 친척들을 오랜만에 만났습니다.

 

부모님들은 그래도 자주 만나서 이야기도 하고

술도 한잔씩 많이 하시는 편인데, 자식들만 이렇게

모인 건 처음이네요.

 

어릴 땐 나이도 비슷하고, 명절에 며칠씩

같이 지내다 보니, 하루종일 재미있게 놀았었는데

성인이 되고 결혼을 하니...

 

시간이 없어 자주 만나지 못해 섭섭하기도 했는데,

이번에 오랜만에 모두들 모여, 회포를 풀었네요.

 

 

 

 

20대 귀요미 동생들이 추천한 좋은데이 시리즈!!ㅋㅋ

맛은 안 봐서 모르겠는데, 향이 달달하니 좋더군요.

 

 

 

 

요것도 우리 막내 귀요미들이 추천한 자몽에 이슬!!

이 때 왔던 친척들 대부분이 요 술을 제일 맛있어 하더군요,

 

역시 이것도 안 먹어봐서 맛은 모르겠지만...ㅎㅎ

 

 

 

 

사실 자식들 뿐 아니라, 부모님들도 자주 만나지 않으면

지금처럼 끈끈한 관계를 잇지 못하고 만날 때마다

서먹서먹했을텐데...

 

부모님들이 자주 만나시면서, 자식들도 보고 배워

이렇게 모임까지 만들게 되었네요.

 

세삼스레 부모님들께 감사해지는 밤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