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세대's 탈모,건강

체지방0%를 만들어준 비의 다이어트식단, 어떤것이 있을까





"아무리 힘들어도...정말 모두 포기하고 싶어도, 


어머니가 병드셨을때 받으셨던 고통과 


그때 제가 아무것도 할수없었던 아들로서의 


고통을 생각하면 지금 받는 피곤함은 


이겨낼수있는거같아요. 


노력하는 사람이 되고싶고, 끝없이 올라가고싶습니다.



 - 월드 스타 비의 어록중에서........


"첫만남...죽기직전의 호랑이같았어요. 


눈만살아있고 굉장히 지쳐있는...


재능이란건 스타를 만들어줍니다. 


하지만 그걸 넘어서 슈퍼스타라는건 재능이 만들어주는게 아닙니다. 


이유는 각각 틀리지만,,,절실함,절박함,고통등이 따르면서 열정을 넘어선 악착같은거,인내,끈기...


이런것들이 슈퍼스타를 만듭니다. 춤,노래가 만들어주는게 아니예요. 


- 가수겸 프로듀서 박진영 인터뷰 



다이어트에 심취해 있는 저로서는 "과연 이 몸매를 어떻게 만들수, 


아니 이정도는 아닐지라도 저거의 반정도만 따라갈수 있을까?" 라는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다어어트며 또 다른 운동방법은 다른 블로거님들이나...

헬스장 싸부도 알려주니 일단 뒤로하고.. 비는 어떤것을 먹었는지, 그리고 그게 어떤 효과가 있는지 

한번 알아보았습니다. 


먼저 비의 명언, 

"8개월간 소금과 설탕은 전혀 먹지 않았다, 채소는 양념없이 데쳐먹었다." 


크헉,.,...이것은 먼저 불가능하니....먹은것부터 알아보기로 마음먹었습니다!! 








첫째. 구운 연어. 


생선을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이지만 비처럼 살만 골라내어 훈제로 먹으면 맛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더군요. 

그리고 알고보니...구운연어는 몸만드는데 아주 중요하게 쓰인드는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먼저...생선에서는 드물게 단백질 양이 뛰어나게 높더군요!! 

더불어 비타민 A와 D도 풍부하고.... 골다공증을 예방해주기때문에 비가 운동할때 

뼈에 무리가 갈수 있는 부분들을 예방해 주었다고 하는군요. 

저는 비가 연어를 먹을때...저런것을 왜먹지? 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깊은 뜻이 있을 줄이야... 

또하나의 중요한 사실은.... 


★ 오메가-3가 많아 우울증을 벗어날수 있음 !! 

★ 다크서클을 예방 해 준다는 말도 있음!! ---- 오오옷!!!!



너무 고통스러워 우울증에 걸릴수도 있고, 낮에는 운동 밤에는 대본연습에 시달리는 비를 위한 

할리우드의 배려인것인가?? 라는 생각도 들게하는 연어였습니다... 


근데 제가 이것을 과연 구해서 매일 먹을수 있을지...불가능...주륵...ㅠㅜ 



둘째, 유익한 지방, 아몬드 입니다!! 


저는 처음에 아몬드는 지방이 많아 칼로리 높던데... 왜 먹었을까? 했는데 알고보니 아몬드는 칼로리가 

높긴 하지만, 비타민E나 칼슘, 칼륨 등 영양소가 풍부하고 단백질, 식이섬유, 불포화 지방산 등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날씬함과 건강을 챙기는 데 더 없이 좋은 식품이라는 것입니다!! 

칼로리의 밀도가 집중되어 있긴 하지만, 살로가는 칼로리가 아니라는 거죠. 

특히 조금만 먹어도 배가 부르기 때문에, 요요현상도 막아준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하다보면...

영양소가 부족하여 쓰러지는 경우도 있다고 하던데, 이래서 아몬드를 그렇게 섭취를 했었던 거군요? 


하지만.... 하루에 적당한 양을 조금씩 순수 아몬드로 섭취해야지... 

슈퍼에서 아몬드 xx, xx바 등을 사드시면...으음...곤란하지 않을까 싶네요. ㅋㅋ 








셋째, 운동에는 이제 모두가 다아는 식품, 닭가슴살입니다! 


운동하는 사람들에게는 누구나 다알고 있는 닭가슴살입니다.
 
단백질의 보고라고 하는 닭가슴살, 그런데 어떤 사람들은 근육효과를 주긴 하지만, 

오히려 다른 것들보다 단백질이 적다고 합니다. 

저렴하고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은 두부, 달걀, 김을 추천하시는 분들도 많더군요. 

저는 그래서 그냥 삶은 달걀로...ㅋㅋ 



식단이 무척이나 중요하지만, 


지금 비는 엉짱으로 유명한 박지은 교수님께 개인 트레이너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비가 받은 3개월여간의 지옥 트레이닝은 일명 'gx프로그램'중 보디펌프


(저중량의 바벨로 강사의 지도아래 다리, 고반복과 일정한 리듬에 맞추어서 상체 근육까지 


트레이닝을 하는것)와 척추 및 관절에 관한 재활 프로그램, 고강도의 스트레칭 프로그램이 


함께 병행되어 만들어진 것입니다.


예전에는...걍 굶는 방식의 다이어트 였는데 이렇게 되면 나이가 먹을수록 점점 고생만 하고...


몸이 축나는 다이어트 방식이기 때문에 지금은 다이어트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고 


자신의 몸에맞는 다이어트 방식을 찾아 몸의 독소를 빼가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추세이기도 합니다.


경희대 한방 다이어트나...기타 다른 곳도 다 무료로 상담을 해주는데 대표적인 2곳을 꼽아보면, 


전문트레이너의 개인별 체질 맞춤분석 1:1 무료상담 신청하기


비만에 대해 전문적인 상담을 받아보고 자신에 체질에 맞게 디톡스다이어트나 한방다이어트로 


몸에 독소를 빼면서 운동을 병행하면 건강을 지키면서 다이어트를 할수가 있지요. 


먼저 전문가의 견해를 들어보는것이 중요합니다.


제가 장이 안좋은 편인데...멋모르고 다이어트하다 항상 요요현상으로 제자리....



한방다이어트로 독소를 빼는 디톡스 프로그램....지인분 중에 이거 해서 성공한 분이 있는데 


약 7킬로 감량에 몸에 독소를 빼면서 생리통이 없어졌다고 하시더군요. 


헌데 안타까운게 다리쪽 살이 잘 안빠졌다고..하시던데, 제가 보기엔 꽤나 성공하신 케이스,...ㅋ


올해목표인 다이어트에 성공하려면, 전문가들의 도움과 함께 꾸준한 운동만이 비결!!



 
     보통 사람들이 다이어트나 운동은 혼자서 하는 경우가 잦은데, 
     헬스장에서도 개인 트레이너를 붙여서 하는것과 혼자서 하는것은 차이가 납니다.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고, 자신의 체질을 상담하여 파악하고, 
     전문가의 조언에 따라 프로그램을 병행하면 훨씬 수월하고 건강하게 다이어트가 가능합니다.

 
     → 살을빼기위한 체질별 감량 맞춤분석 테스트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