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세대's 중국여행,문화

중국 나레이터 모델의 대 굴욕?


안녕하세요~ 차세대육체적입니다!! 

날씨가 참 좋네요~ 오옷..!!


오늘같은...이따가 해지기전에

어린이 대공원이라도 다녀와야겠네요..! ㅎㅎ

중국도 한국과 마찬가지로

나레이터 모델들이 참 많습니다.


사실 이 사람들은 나레이터 모델은 아니고..

이벤트 진행요원이었는데 당시 상황이

너무 재미있어서....포스팅을 합니다욧..!!


그날은 오후 2시정도였습니다.

사진이 한달 정도 전인데...이제서야 올리네요 ㅎㅎ

그때만해도..무지하게 더웠답니다.


밖에가 너무 시끄러워서..(주택가였는데...써글...) 일도 잘 안잡혀서 같이 일하던

동생을 끌고 산책이나 나가자고 했더랬죠...





허것,...!!

웬 샥시한 처자가 나와서..쇼를??

그런데 왜 이런데서 하지??





알고보니 걍 유치원 이벤트 였는데...사람들에게 물어보니 원래는 크게 할라고 했는데

사람들이 더워서 안나왔다는...크흑...

여기서 이 진행요원들의 첫번째 굴욕이..시작되었죠..





꼬맹이들이 무대로 진입을 시작하면서..급당황




허나..걍 구경하는 구경꾼들 ..ㅋㅋㅋㅋ




헛..그런데 더 큰 굴욕은...

갑자기 사람들이 모두 사라져 버린겁니다...!!

대체 그들은 어디로 간걸까??

.
.
.
.
.
.
.
.
.
.
.

알고보니...!!




다 그늘 밑으로 숨어버린것...ㅠㅜ

아 ...이때 정말 안습이었다는...




그래도 양심있는 할머니와 몇몇이 다시 제자리로...





요렇게 학예회 비스무레한 쇼(?)는 끝이 나고 그들은 돌아갔답니다..!!

요때...정말 웃어야 될지...말아야 할지 정말 난감했답니다 ㅋ


 
     차세대육체적이 중국어 공부를 도와드립니다!!

     중국어 자료 및 학습, 최고의 전화중국어/화상중국어를 최저의 가격에 수강합니다. 

   
http://cafe.daum.net/sangmichinese   - 상미중국어 바로가기



추천은 3대를 흥하게 합니다.